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ALL 화이트 인테리어

반응형

ALL 화이트 인테리어


처음에, 이 인테리어를 보고...


밀가루 푸대를 쏟을 줄 알았네요 #헐~


저 같은 게으름뱅이는 #도저언! 해볼 수도 없는


ALL 화이트 인테리어 입니다 ^^;


이걸 꾸민 디나이너에겐


흰색은 너무나도 평온함을 주는


마법의 컬러라고 하는데...


...


이 디자이너의 친구가


결혼식을 여기서 했는데 드레스를 입으니


얼굴만 둥둥~ 떠다녔다는 소문이 ㅋㅋ


암튼, 무자게 이색적이긴 하네요~


여러분에겐... ALL 화이트 인테리어란???




@ALL 화이트 인테리어



@온통 하..하얗다



@액자는 천만 다행이네요. 액자도 화이트면 보이지도 않...



@웃긴건 파인애프도 화이트;;;



@예외란 없네요... 조각상까지 ㅎ



@침대보와 이불, 목욕가운 너마저...



@자꾸봐도 적응은 안되네요 ㅎㅎㅎ




카카오스토리에서도 [스타일리쉬 인테리어]를 만나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