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빅토리아의 영광을 기억하라! 빅토리아풍 인테리어

반응형

빅토리아의 영광을 기억하라!

[빅토리아풍 인테리어]




화려했던 옛 시대를 기억하 듯,


세월의 흔적이 남아있지만


여전한 기품과 우아함을 발현하는


빅토리아풍 인테리어 입니다.


저택같은 큰 공간에 어울리겠지만


앤틱한 인테리어를 꾸미는 분들에겐


참고할만 한 이미지인 것 같아용 ㅎㅎㅎ




@빅토리아풍 인테리어



@스테인드 글라스가 빛을 받으면서 영롱한 분위기가...



@역시 고전적인 이미지가 강하네요



@캬~ 오래된 계단에서 나무스멜이 나는 듯...ㅎ



@화려한 샹들리에와 벽장식! 무쟈게 비쌀 듯



@빠질 수 없는 나선형 계단도 ㅋㅋ



@웨인스코팅 멋지당 ㅎㅎ




카카오스토리에서 [스타일리쉬 인테리어]를 만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