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편안할 자유! 심플 인테리어

반응형

편안할 자유! 심플 인테리어



복잡 다난한 세상살이...


우리 집에서 만큼은 편안하게


푸욱~하고 앵겨서 쉬고 싶다공!!! ㅋㅋ


정신 싸납게 만드는 인테리어는


절루 가랏~!


절제된 선, 원 톤의 색상...


단순美가 철철 흐르는


심플리스트를 위한 인테리어 입니다.




@편안할 자유! 심플 인테리어



@단순함의 출발은 주방부터지요~ㅎㅎ



@옷걸이는 노출형으로 최소한만...



@샤워부스에요~ 흑백으로 모던한 분위기 연출



@BAR 형태의 주방인데 이런 구조도 괜춘하네요




@심플 책장의 끝판왕!



@다락을 심플하게 꾸민 인테리어! 공부하기 딱 좋은 ㅎㅎ



@심심한 벽면을 채워주는 작은 받침대




카카오스토리에서 [스타일리쉬 인테리어]를 만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