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인테리어소품

인테리어 벽시계로 내방꾸미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타일리쉬 인테리어입니다. 하루에 몇 번 보지는 않지만, 24시간 쉬지 않고 열 일하는 벽시계. 인테리어에 있어 벽시계는 너무 튀지도, 그렇다고 톤 다운되지도 않도록, 있는 듯 없는 듯 그런 존재감을 가진 인테리어 소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인테리어 벽시계의 질감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것도 큰 특징 중 하나. 여러 가지 벽시계 디자인을 보고 내방에 적용해보는 건 어떨까요.

 

 

1. 모던스타일 무소음벽시계

심플하면서 깔끔한 디자인은 어떤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는 조합입니다. 화이트 배경에 숫자에 포인트를 줘서 모던 스타일을 돋보이게 하는 벽시계입니다. 째깍째깍 밤에 울려 퍼지는 시계 소리 때문에 잠 못 드는 밤은 놉! 소음 없이 돌아가는 시계 초침에 마음이 차분해집니다.

 

 

 

 

 

하성민기업 인테리어 무소음 벽시계, 로즈 골드

 

 

 

 

 

무아스 플랫우드 무소음 벽시계, 화이트

 

 

2. 벽걸이전자시계

벽걸이전자시계 일명 디지털벽시계라고도 불리는데요, 현대적이면서 깔끔한 인테리어를 연출하고 있어 최근에 많은 분들이 찾고 있습니다. 직관적으로 시간을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은은한 LED는 인테리어 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무아스 퓨어 화이트골드 미니 LED 시계, 단일 색상

 

 

3. 캔버스액자벽시계

캔버스액자 벽시계는 유명화가들의 그림을 캔버스에 프린팅 하고, 디지털벽시계의 기능을 추가하여 인테리어와 실용성 두 마리 토끼를 잡아낸 제품입니다. 예술과 사용성 두 가지 모두 고민된다면 이 제품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발루아 LED 시계용 액자 + 24cm 벽시계 패브릭액자 캔버스액자, 3.커피+ 24cm LED 벽시계

 

 

4. 무드등LED벽시계

무드등과 시계 역할까지, 시계의 변천사는 끝이 없는 것 같습니다. 미적 기능은 물론 실제 간접등, 무드등 이건 정말 개이특! 프로 귀차너에겐 이런 벽시계가 있다면 두 번 일 할 것을 한 번만 일하면 되니까 꽤 매력적으로 다가오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무아스 미러클락 무드등 LED벽시계, 혼합 색상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