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인테리어소품

툭! 던져놔도 평타치는 인테리어인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타일리쉬 인테리어입니다. 어딘가 심심해 보이는 거실... 뭔가 꾸미고 싶은데 대공사가 될 것 같아, 겁이 울컥 올라옵니다. '나중에 하지 뭐' 이러다가 늘 제자리걸음. 귀차니즘에 젖은 당신에게 가장 훌륭한 인테리어는 단순, 심플한 인테리어 아닐까요? 저비용으로 충만함 있는 인테리어, 그중 하나가 인테리어인형으로 꾸미는 방법입니다. 툭! 던져놔도 평타 이상치는 인테리어 인형을 소개드리겠습니다.

 

 

 

 

 

1. 통일감을 주는 패밀리 인테리어인형

엄빠 사이에 나란히 앉은 아들, 딸 세상 부러울 것 없는 구성으로, 주황 패딩으로 깔맞춤 한 인테리어인형입니다. 깜찍하고 발랄한 인테리어 느낌을 원하신다면, 헛헛한 벽에 심플한 선반을 달고, 그 위에 장식한다면 꽤 괜찮은 인테리어가 될 듯합니다.

 

 

 

 

 

21세기트랜드 패딩 가족 인형, 혼합색상

 

 

2. 토깽이 가족 인테리어인형(1)

토끼는 순둥순둥 하고 귀여운 외모 덕에 늘 평타 이상은 치는 캐릭터인 것 같습니다. 이 토끼를 캐주얼한 느낌의 퀼트 재질로 또는 포멀 한 느낌의 자기 재질로 출시된 제품이 있더군요. 아래쪽 도자기 재질의 인테리어인형은 파스텔톤으로 채색해서 가벼운 느낌을 줬네요. (머리 잘 썼네)

 

 

 

 

키다리 러브 토끼 인형장식 4p 세트, 핑크

 

2. 토끼 인테리어 인형(2)

좀 더 뽀송뽀송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인형입니다. 좀 더 토끼 토끼스럽고 깔끔한 인테리어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잘 맞는 것 같습니다. 햇볕이 드는 창가 자리나, 화이트 벽지, 선반에 잘 어울리겠군요.

 

 

 

 

 

 

키다리 러브 토끼 인형장식 4p 세트, 그린

 

3. 쌘 캐릭터

인테리어 조화나 이런 거 필요 없다! 강력한 한 방이 필요하다! 하시는 분들에겐 레트로 스타일인 못난이인형 형제를 뙇! 집에 게스트가 왔을 때, 이야깃거리가 필요하다? 그럼 딱이겠군요. 옛날 갬성에 취하고 싶은 인테리어로 추천! 아니면 쓸데없이 들이지 마세요 ㅎㅎ

 

 

 

 

 

[핫트랙스] 체리하우스 못난이 인형3P(곱슬머리)-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