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인테리어소품

인테리어액자 해바라기 그림 베스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타일리쉬 인테리어입니다. 밋밋한 벽면을 장식할 수 있는 다양한 소품 중에서 인테리어 액자는 손쉽게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소품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특히나 해바라기 그림은 '돈을 끌어다 준다'는 속설이 있는데, 인테리어 측면에서는 노랑 채색으로 집안의 분위기를 한껏 살려주기 때문에 인기를 끄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 오늘 준비한 내용은 인테리어 액자로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해바라기 그림 베스트를 소개드릴까 합니다.

 

1. 해바라기 일러스트 액자

 

일러스트로 해바라기를 있는 그대로, 깔끔하게 묘사한 액자입니다. 작품으로서의 묘사나 왜곡보다, 실사 인테리어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잘 어울리겠네요. 채도가 낮은 벽지나, 페인팅 벽면에 생동감을 심어줄 수 있습니다.

 

 

 

세잔느화실 [캔버스액자]풍수액자-08.해바라기일러스트2

 

세잔느화실 [캔버스액자]풍수액자-08.해바라기일러스트2

COUPANG

www.coupang.com

 

2. 유화 해바라기 명화 그림액자

 

그림으로 예술작품으로서 전시되는 느낌을 주고 싶다면, 유화 해바라기 액자는 어떠신가요? 유색 물감으로 생생한 터치감이 느껴지고, 꽃심 부분에 볼륨감을 주어 멋을 더했습니다.

 

 

해바라기 꽃 화병 그림 액자, A형(33JC01)

 

해바라기 꽃 화병 그림 액자

COUPANG

www.coupang.com

 

 

3. 해바라기 사진 액자

아크릴 사진 액자는 빛 반사에 따라 고급스러운 연출이 가능합니다. 유리처럼 깨질 염려가 없고 충격에도 강하니 오래 보관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행복, 하늘, 풍요 3가지 다른 구도로 집안 분위기에 어울리는 액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거실 한편이 허전하거나, 침침한 곳이 있다면 해바라기 아크릴 액자로 화사함을 연출해보세요.

 

 

꾸밈 tm125-아크릴액자하늘과해바라기(대형) 액자, 1.행복

 

꾸밈 tm125-아크릴액자하늘과해바라기(대형) 액자

COUPANG

www.coupang.com

 

4. 해바라기 캔버스 액자

실제 화가의 그림을 구매하면 좋겠지만, 요즘은 디지털 프린팅도 매우 정밀하게 인쇄되기 때문에 가성비 인테리어를 원하신다면 정물화 해바라기 그림을 구매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해바라기와 모과(과일)가 함께 어우러져 풍요로운 느낌을 잘 전달합니다.

 

pa196-아크릴액자_그림같은해바라기(대형), 단일상품

 

pa196-아크릴액자_그림같은해바라기(대형)

COUPANG

www.coupang.com

 

※ 기타

얼마 남지 않은 크리스마스, 로맨틱 분위기를 연출하시려면 아래 포스팅을 참조하세요

 

 

 

가성비 갑!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소품 BEST 모음

안녕하세요, 스타일리쉬 인테리어 입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연인과 함께 행복하고 달콤한 저녁시간을 계획하고 있으실텐데요.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더하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분위기를

stylishinterior.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