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인테리어소품

쌀쌀해진 날씨, 오리털이불로 침실 인테리어 완성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타일리쉬 인테리어입니다. 부쩍 쌀쌀해지는 10월, 여름에 덮던 얇은 이불은 이제 장롱 속으로 굿바이! 침대보나 이불도 이제 두툼한 것으로 바꿔야 할 시즌이 됐습니다. 겨울 이불의 최강자는 역윽시, 오리털이불인데요. 고급진 소재에 맞춰 고급진 침실 인테리어를 꾸민다면 더 좋겠죠? 지금부터 여러분께 소개드릴 멋짐 플러스되는 오리털이불입니다.

 

 

1. 순백으로 통일

순백의 인테리어는 누가 뭐래도 정답입니다. 다만 때를 잘타기에 관리를 잘하는 것이 관건! 부지런하시다면 화이트 오리털이불로 침실을 심플하게 꾸며보세요. 화이트를 좋아하는 당신의 선택은 언제나 옳습니다. 구스침구세트로 올 화이트에도 도전해보세요.

 

 

 

 

 

 

 

 

 

 

 

 

 

바운티풀 호텔침구 구스이불 솜털93 거위털이불 (SS Q K)

바운티풀 호텔침구 구스이불 솜털93 거위털이불 (SS Q K)

COUPANG

www.coupang.com

 

2. 핑크핑크

여성 여성 한 핑크 구스이불은 침실을 따뜻하게 보이는 효과를 냅니다. 부부의 침실이 핑크 핑크 하다면 아무래도 집안 인테리어에 관하여 와이프분의 입김이 더 강하게 작용할 가능성이 크죠 ㅎㅎ 남편분은 시무룩해할 필요는 없습니다. 다음에 소개드릴 3번의 코발트블루 오리털이불이 있으니까요. 그러나 가정의 평화를 위해서 인테리어는 아내분에게 맡겨 두세요.

 

 

 

 

라뽐므 오폴레 코튼 구스 이불 사계절용, 드라이로즈

라뽐므 오폴레 코튼 구스 이불 사계절용

COUPANG

www.coupang.com

 

3. 영혼의 동반자 코발트블루

"고니는 코발트블루가 잘 어울려" 타짜의 정마담이 그랬던 것 처럼, 싱글 남자들의 침대에는 코발트 블루가 옳습니다. 사실 무채색 계열의 구스이불은 차분한 느낌으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욱 부각하기 마련이죠. 때가 타더라도 티가 안나는 것은 오리털이불계에서 거의 사기캐에 가까운 장점이죠.

 

 

 

라셀렌 헝가리 90 컬러 구스다운 이불, 네이비

라셀렌 헝가리 90 컬러 구스다운 이불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